입력 : 2019.03.08 11:06
-
'호구들의 감빵생활'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tvN 제공

'호구들의 감빵생활'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8일(오늘)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의 면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이수근, 정형돈, 김종민, 이상엽, 황제성, 장도연, JB, 승관, 최예나가 죄수복을 입은 채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카드를 들고 각각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학창시절 삼삼오오 모이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 한 '마피아 게임'을 모티브로 한 예능프로그램이다. 범인을 찾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용의자들의 포커페이스와 미묘한 신경전을 기억하는 시청자라면 더욱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포스터에 적힌 '밤이 되었습니다. 마파아는 고개를 들어주세요'라는 익숙한 멘트 역시 시선을 사로잡으며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연출을 맡은 윤인회 PD는 "첫 녹화에서부터 출연진들의 열정과 즐거움이 느껴졌다. 마피아의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게임부터 출연진들이 자발적으로 펼치는 고도의 심리전이 시청자들의 추리 DNA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과 출연진이 현장에서 직접 느낀 재미가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오는 16일(토) 저녁 6시 1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