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걸 그룹 구구단, 컨셉 필름서 '캣미녀' 완벽 변신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8.01.23 10:36

    사진 : 구구단 컨셉 필름 공개 / 젤리피쉬 제공
    사진 : 구구단 컨셉 필름 공개 / 젤리피쉬 제공

    걸 그룹 '구구단'이 오는 31일 컴백을 앞두고 컨셉 필름을 공개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로 돌아오는 구구단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에 재킷 촬영 모습이 담긴 비주얼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 하나부터 공개된 컨셉 필름은 소이, 세정, 나영, 혜연, 해빈, 미미, 샐리, 미나 순으로 선보였다. 멤버 전원은 짧은 분량 내에서도 낮 버전의 청순한 분위기부터 밤 버전의 멋쁨 분위기까지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다채로운 팀 컬러를 완성해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로 돌아오는 구구단은 유럽 전설 속 고양이 요정을 모티브 삼은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재해석하는 만큼 멤버 전원이 ‘캣미녀’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특히 롱부츠, 챙이 넓은 모자, 깃털 등 이번 앨범의 메시지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소품을 완벽히 소화하며 비주얼 변신에 성공했다.

    앞서 구구단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의 오피셜 개별 및 단체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화이트 드레스에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낮 버전만큼이나 블랙 드레스에 멋쁨 매력이 돋보이는 밤 버전으로 연일 반전 매력을 안겼다.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특유의 개성으로 풀어낼 구구단은 오는 1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활동에 돌입한다.

    걸 그룹 구구단, 컨셉 필름서 '캣미녀' 완벽 변신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