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피처링 지원사격까지…신용재, 오늘(8일) 새 앨범 '사계' 발매
기사입력 : 2022.06.08 오전 11:30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2F(이프) 신용재가 컴백한다.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용재의 새 미니앨범 '사계 (四季)'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사계 (四季)'부터 '그댄 꽃 (Feat. 청하)', '밤바다', '불멍', 'Rest of my life(레스트 오브 마이 라이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사계 (四季)'는 한여름 사막과 매서운 눈보라 같은 역경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내용의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신용재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록되는 곡 중 '그댄 꽃 (Feat. 청하)'은 청하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사랑의 설렘을 신용재와 청하의 달콤하면서도 아름다운 하모니로 표현해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원한 여름밤을 떠오르게 하는 '밤바다', 잠시 쉬어가자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불멍', 남은 모든 순간을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Rest of my life'까지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신보 '사계 (四季)'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사계절을 담은 앨범이다. 우리 앞에 펼쳐질 어떠한 모습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의미의 5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계절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신용재의 새 미니앨범 '사계(四季)'는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용재 , 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