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X오연서→장규리, 선수 입장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4.04.30 오후 1:43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강력한 ‘꾼’들이 벌이는 새로운 ‘판’이 찾아온다.

오는 6월 3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최슬기, 연출 소재현)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앞서 마성의 사기꾼 강하리(송승헌 분)를 중심으로 한 팀이 된 임병민(이시언 분), 도진웅(태원석 분), 차제이(장규리 분)와 그들을 지켜보는 의문의 여인 정수민(오연서 분)의 모습을 담은 첫 티저 영상으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바, 이번엔 선수입장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출발을 앞둔 듯 비장한 얼굴로 등을 지고 있는 플레이어들의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네 사람의 눈에서는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케미스트리와 팀워크가 읽힌다. 그 시선의 끝에는 꾼들의 리더이자 이 모든 판을 짜는 설계자 강하리가 있어 이들 사이의 관계성이 엿보인다.

강하리의 철저한 지휘 아래 가진 ‘놈’들의 주머니를 털어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꾼’들이 선사할 폭발적인 사이다 에너지와 카타르시스가 기대되는 상황.

무엇보다 그런 그들 사이로 등장한 정수민의 정체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플레이어들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있는 정수민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며 이들 앞에 나타난 이유는 또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오직 하나의 목표를 갖고 모인 무적의 플레이어들이 펼칠 통쾌한 반격은 오는 6월 3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산다라박, 새빨간 수영복 여신…39kg 인데 꽉 찬 볼륨감


▶ '돌싱' 기은세, 아찔하게 드러낸 가슴골…큐트+섹시 미모


▶ 김수현, 전완근 드러내고 김지원 보는 현실 눈빛 무슨 일?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플레이어2 , 송승헌 , 오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