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전역 후 첫 행보로 '너나봄' OST 참여…오늘(20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 2021.07.20 오전 11:30
김민석 '너나봄' OST 가창 /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김민석 '너나봄' OST 가창 /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멜로망스 김민석이 '너는 나의 봄'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민석이 가창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OST Part.4 '나비가 날았습니다' 음원이 발매된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김민석이 전역 후 첫 공식 활동으로 확정한 이번 OST '나비가 날았습니다'는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피아노 연주, 기타 선율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극 전개 상 매우 중요한 노래이자 고음이 많고 난이도가 높아 제작 초기부터 김민석을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이 진행됐다. 김민석 역시 곡을 들어 본 후 흔쾌히 직접 '나비가 날았습니다'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인 '명품보컬'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가창을 맡았다. 자타공인 음원 강자인 김민석이 군 복무를 마친 후 참여하는 첫 공식 활동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나비가 날았습니다'는 드라마 5회에서 다정(서현진)의 내레이션과 어우러져 나오는 곡으로 가사 역시 매우 중요한 곡이었다. 고민 끝에 최근 발매된 이상순의 신곡 '너와 너의' 작사가이자 윤상, 김현철, 김동률 등과의 작업으로 오래 전부터 정평이 난 박창학 작사가에게 가사를 의뢰했다. 박창학 작사가가 응해줘 드라마에 딱 맞는 가사가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민석이 가창한 '나비가 날았습니다' 음원은 오늘(2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날 저녁 9시에는 '너는 나의 봄'이 방송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너는나의봄 , 멜로망스 , 김민석 , 나비가날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