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한유진, 오늘(28일) '인기가요' 새 MC 출격 "잘! 하는 MC 될 것"
기사입력 : 2024.04.28 오후 3:03
사진: 웨이크원 제공

사진: 웨이크원 제공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한유진이 유력 음악 프로그램 새 MC로 발탁,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한유진은 오늘(28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의 새 MC로 나선다. 지난해 12월과 올해 3월, 두 차례에 걸쳐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활약한 한유진은 열정 막내로서 발랄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끈 바 있다.


한유진은 "'인기가요'의 정식 MC를 맡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린다. 믿어주신 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해 멋있고 잘! 하는 '인기가요'의 새로운 MC가 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ZEROBASEONE은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성한빈에 이어 한유진까지 유력 음악 프로그램의 MC로 발탁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들은 K-POP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과도 밀접히 교감하며 존재감을 발산할 전망이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5월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 적수 없는 '5세대 아이콘'의 명성을 이어간다.



▶ 클라라, 깊게 파인 드레스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아찔한 파티걸


▶ 트와이스 사나, 허리 보이게 연출한 유니폼…앉아 있어도 군살 제로


▶ '상간 소송 패소' 아옳이, 글래머 자태 뽐내며 즐긴 에버랜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로베이스원 , 한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