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희철, 하츠투하츠 에이나와 사진 찍은 이유 "어머니가 83년생 동갑"
기사입력 : 2026.02.08 오후 3:35
사진: 이특 인스타그램

사진: 이특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이특, 희철, 하츠투하츠 에이나의 쓰리샷이 화제다.

최근 SM TOWN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다양한 조합별 사진이 뜨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사진은 에이나와 이특, 희철 세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었다. 앞서 김희철이 한 예능에 출연해 에이나의 어머니와 동갑이었다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어 이러한 조합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는데, 이에 대해 이특이 직접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게재하며 "이 조합은 희철이가 만든 조합입니다. 이 조합은 83즈입니다"라며 "저와 희철이는 83년생, 에이나의 어머니는 93년생, 그래서 83즈입니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김희철은 "NCT WISH의 어머니께서는 84년생이셔서 이 조합에 끼지 못하셨습니다!! (눈물 닦는 중)"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의 앙코르 공연인 '<SUPER SHOW 10> SJ-CORE in SEOUL'(<슈퍼쇼 10> 에스제이-코어 인 서울)을 개최한다. 에이나가 속한 하츠투하츠는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RUDE!'를 발매한다. 



▶ 진재영, '♥4살 연하' 사랑 받는 관리 여신…감출 수 없는 '청순 글래머'


▶ 이가령, 40대 후반 안 믿겨…수영복 화보라 해도 믿을 것 같은 글래머 자태


▶ '돌싱맘' 한그루, 맨발로 이 비율이라고? 바비인형 뺨치는 S라인 자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이특 , 희철 , 하츠투하츠 , 에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