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8기 옥순♥영호, 법적 부부 됐다…"더 좋은 남편·아빠 되고 싶다"
기사입력 : 2026.02.05 오전 7:33
'나는솔로' 28기 옥순 영호 결혼 / 사진 : 28기 영호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28기 옥순 영호 결혼 / 사진 : 28기 영호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8기 출연을 통해 만남을 갖고 연인이 된 옥순과 영호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4일 28기 영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옥순님과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더 책임감있게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고 싶어 혼인신고를 제안했고, 망설임없이 신뢰해준 옥순 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라는 글과 함께 혼인신고서 작성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서로 배려하고, 아껴주며 살고, 딸에게는 한없는 사랑 주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마워"라며 "혼인신고가 처음인 나를 능숙하게 리드해줘서 또 반했네"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돌싱특집으로 진행된 '나는솔로' 28기에서 옥순과 영호는 최종 커플이 되었으며, 그 후 현실 커플로 사랑을 키워왔다. 앞서 28기의 또 다른 커플 정숙과 상철, 영철과 영자도 결혼 소식을 전하며 세번째 부부를 탄생시켰다.




▶ 리사, 한겨울인데 속옷 위에 바로 걸친 패딩…"OMG" 부르는 핫한 비주얼


▶ '돌싱' 클라라, 이게 보정 없는 영상이라니…감탄만 나오는 '바비인형 자태'


▶ 'GD 열애설 부인' 이주연, 너무 아찔한 비키니…발리에서 "첫피드를 핫하게"



글 픽콘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8기 옥순 , 28기 영호 , 나는솔로 , 결혼 , 법적부부 , 혼인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