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열애설 부인' 이주연, 수영장 백배 즐긴 핫 걸…발리 포착 "첫 피드를 핫하게"
기사입력 : 2026.02.05 오전 7:11
사진 : 이주연 인스타그램

사진 : 이주연 인스타그램


배우 이주연이 발리를 즐긴 시간을 공개했다.




4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6년 첫 피드를 핫하게. 발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연은 심플한 비키니 차림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냈다. 물 위에 누운 채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에서는 긴장감 대신 여유가 느껴지고, 뒤돌아 걷는 컷에서는 매끈한 실루엣이 고스란히 살아난다.




한편, 이주연은 지난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한 후 2014년까지 활동했다. 가수 활동과 함께 배우로도 활약한 이주연은 그룹 탈퇴 후 드라마 '별별 며느리', '훈남정음', '마성의 기쁨', '하이에나', '키스 식스 센스' 등에서 열연했다.




이주연은 지난 2017년부터 여러차례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지만, 양측 모두 이와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 2025년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명확하게 밝혔다.




▶ 리사, 한겨울인데 속옷 위에 바로 걸친 패딩…"OMG" 부르는 핫한 비주얼


▶ '돌싱' 클라라, 이게 보정 없는 영상이라니…감탄만 나오는 '바비인형 자태'


▶ 맹승지, 옆에서 보니 더 육감적인 초글래머…아찔한 가슴골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주연 , GD열애설 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