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 정식 결혼 발표 / 사진 :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가 문원과 결혼한다.
26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27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하려 합니다"라는 글로 결혼을 발표했다.
신지는 문원과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이고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서로 의지할 수 있게 됐으며 저희는 더욱 단단해졌습니다"라고 결혼 전 동거하는 기간을 통해 서로에 대해 더욱 깊은 신뢰가 쌓였음을 전했다.
지난해 신지는 결혼 상대로 문원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대중의 반대 여론에 부딪힌 바 있다. 문원이 딸을 둔 돌싱이며, 그의 과거 행적과 코요태 멤버들을 대하는 태도 등에서 논란이 불거졌던 것.
신지는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들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볼게요. 앞으로 가수 신지로써 활동도 더 열심히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코요태 멤버인 신지는 2012년 '나랑 살자'로 데뷔한 발라드 가수이자 7살 연하인 문원과 지난 해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후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 멤버들에게 돌싱이라는 사실을 밝혔는데, 해당 영상 댓글로 네티즌들은 그의 과거와 관련해 각종 의혹을 제기하며 '결혼 반대' 여론에 부딪혔으나, 현재 대부분의 의혹은 해명된 상황이다. 이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던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이어간다. 이하 신지 결혼 발표 전문.
▶제니, 브라톱에 로우라이즈라니…과감 패션에 햇살까지 편애하는 자태
▶허가윤, 비키니 입고 서핑보드 위 ‘시선 강탈’…현실 '모아나'의 바다일체 "마법"
▶이지현, '1남1녀' 엄마 맞아? 레깅스룩에 드러난 화 많이 난 등근육에 '깜짝'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