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수영복 보다 아찔한 무대 의상…한 줌 허리+늘씬 각선미 자랑
기사입력 : 2026.01.21 오전 8:36
사진: 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리사가 아찔한 무대 의상을 선보였다.
21일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nd to last stop here in Tokyo! Japan Blinks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다양한 무대 의상을 선보인 리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리사는 마치 수영복처럼 생긴 착장에 망토를 착용해 독보적 아우라를 자랑하기도 했으며, 가녀린 허리 라인과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도쿄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오는 24·25·26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를 통해 총 16개 도시, 33회차에 달하는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월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들은 이어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한국시간) 미니 3집 [DEADLINE]을 발매한다. 정규 2집 [BORN PINK] 이후 약 3년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블랙핑크의 현재,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각인시키며 다시 한번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신예은, 이렇게 글래머러스 했나? 블랙 튜브탑에 청순 글래머 자태
▶ '엄태웅♥' 윤혜진, 초슬렌더 몸매로 소화한 비키니 자태 "그냥 경이로울 뿐"
▶ '마이큐♥' 김나영, 옆구리 뻥 뚫린 원피스…카리나와 같은 옷 다른 느낌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랙핑크
,
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