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 故 이순재 별세 추모 /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박근형이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별세한 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박근형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별세한 故 이순재를 추모한 것.
박근형은 "(이순재와) 수십 년 동안 동고동락했는데 가슴 아프다. 후배들이 선배님이 해준 걸 많이 생각하고 그리워하고 있다"라고 세상을 떠난 故 이순재를 향한 그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분 성품이 남을 배려하고 얘기하는 걸 좋아했다. 그분 다음에 신구 선생이 있고, 그 다음이 나다. 셋이 자주 만나서 얘기하고, 연극 하면서 모이게 됐다"라며 지난 1월 가졌던 마지막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내가 연극하는데 오셨다"라며 "'앞으로 당신이 연극계를 맡아야 해'라고 하더라. '두분이 계시는데, 무슨 말씀이냐'고 했다. '우리는 많이 늙어서 못하니까. 열심히 해줘'라고 했다. 내가 갑자기 연극계를 책임지게 됐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순재는 지난 11월 25일 새벽 세상을 떠났다. 정부는 그에게 금관문화훈장(1등급)을 추서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 성형에 윤곽 수술까지…멍든 얼굴 완벽 커버
▶바다, 명치까지 파인 드레스 입고 청초 비주얼 자랑…"영원한 요정"
▶모모랜드 주이, 란제리 슬립만 입고 요염 눈빛…점점 섹시해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근형 , 故 이순재 별세 추모 , 미우새 , 미운우리새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