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딸' 키오프 벨, 깊게 파인 넥라인에 은근한 노출…고혹적인 분위기 완성
기사입력 : 2025.12.22 오전 7:22
사진: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
키스오브라이프 벨이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지난 21일 벨은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글 없이 앞서 열린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 참석했을 당시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벨은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는 착장을 선보인 모습이다. 그는 민소매 크롭톱과 짧은 스커트를 매치한 뒤 목에는 초커, 팔에는 팔꿈치까지 가리는 시스루 형태의 장갑을 착용했다. 벨은 고혹적 분위기 속 은근한 글래머 자태까지 과시하며 아찔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 블랙캣이 왜 이리 앙큼해", "진짜 내가 예쁜거 알아 하면서 다닐 것 같다", "너무 예뻐"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띠가 속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달 5일 첫 번째 일본 미니 싱글 'TOKYO MISSION START'를 발매한 것에 이어 데뷔 투어까지 마치며 성공적인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 '애셋맘' 이소라, 끈 하나로 가린 아찔한 뒤태…'맛집 추천'에도 과감한 노출
▶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오프숄더 드레스에 은근한 볼륨감…탄탄한 글래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몸매 인증하는 체중계 "40kg대 유지 성공"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스오브라이프
,
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