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RIIZE)가 일본에서 각종 컬래버레이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우선 라이즈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일본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함께 'SHIBUYA109 × RIIZE Xmas CAMPAIGN'(시부야109 × 라이즈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개최하며, 이를 기념해 시부야의 대표 랜드마크로 꼽히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이 메가 사이즈의 라이즈 이미지로 랩핑된다.
더불어 라이즈가 직접 그린 캐릭터 'WE LITTLE RIIZE'(위 리틀 라이즈, 이하 리라즈) 역시 일본 인기 캐릭터 보노보노와 협업에 나섰으며, 12월 12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막을 올리는 '보노보노 40주년 특별전'에 깜짝 등장한다.
특히 '보노보노/원작: 이가라시 미키오(Igarashi Mikio)'와 K팝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특별전은 리라즈(리즈코, 송용돌이, 우락밤, 토냥덕, 똘병, 멍룡이)와 보노보노 캐릭터들을 1:1 매칭, 리라즈 특징을 반영해 새롭게 디자인된 보노보노 캐릭터들과 오리지널 다이얼로그를 활용한 색다른 연출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한편, 라이즈는 2026년 2월 21~23일 사흘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의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 내 도쿄돔 입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