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황금손 자랑하는 '황금 몸매'…짧은 스커트에 늘씬한 각선미 자랑
기사입력 : 2025.11.30 오후 6:38
사진: 박하선 인스타그램

사진: 박하선 인스타그램


박하선이 황금손을 자랑했다.

30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로또 황금손은 나야 나"라며 "여러분 저 진짜 황금손인가봐요. 우리 회사 매니저 한 분이 어제 저 나와서 샀는데 3등 당첨! 와 나 백만원은 처음 봐"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황금손 장갑을 끼고 있는 박하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하선은 29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로또 추첨을 위해 출연했는데,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핑크빛 투피스 셋업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하선은 이어 "어릴 때 즉석복권 10얼마 당첨된 이후로 내 주변 최고 액수"라며 "당첨 안 되신 분들도 너무 속상해 마세요. 우리가 산 복권의 40%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가 되어 좋은 일에 쓰여집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하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every1 '히든 아이'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같은 해 8월 딸을 품에 안았다.



▶ 맹승지, 이렇게 완벽한 S라인이라니…수영복 입고 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 진재영, 볼륨감 탓에 옷도 버티기 힘들어 보여…글래머 자태로 "해피 주말"


▶ 황보, 40대 중반에도 걸그룹 시절 못지않은 수영복 자태…탄탄한 S라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