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오정연, 본업 모드 속 아찔한 시스루 착장 "MC 정연 연말 모드 ON"
기사입력 : 2025.11.29 오전 9:58
사진: 오정연 인스타그램

사진: 오정연 인스타그램


오정연이 연말 모드를 장착(?)했다.

29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정연 연말모드 ON"이라며 "시상식, 송년회 같은 행사들이 하나둘 시작되니 이제 한 해의 끝자락이라는 게 확 실감 나네요"라며 '2025 TikTok Creator Con:nect'에 다녀온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올 한 해를 빛낸 멋진 크리에이터 분들이 한데 모인 자리에서 창의적인 열정과 에너지 듬뿍 받고 왔어요"라며 "모두들 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오정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블랙 색상의 원피스를 선택했는데, 팔 부분과 목 아래 등이 시스루로 되어 있어 아찔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한편, 오정연은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5년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방송인이자 배우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09년 서장훈과 결혼해 2012년 이혼했다.



▶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 허가윤, "평범한 일상 속" 평범하지 않은 몸매…묵직 볼륨감 돋보인 수영복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메이크업 전후 차이 이 정도였어? 깜짝 비주얼 공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