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사귄지 7개월 만에 결혼…자선 축구회에서 만났다"
기사입력 : 2025.11.27 오전 10:55
사진: KBS '배달왔수다' 방송 캡처

사진: KBS '배달왔수다' 방송 캡처


한혜진, 진서연이 '배달왔수다'에서 솔직, 화끈한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배달왔수다'에는 한혜진과 진서연이 출격했다. 이영자와 김숙은 두 배우를 위해 직접 닭 한 마리, 감태주먹밥 등을 직접 포장해왔고, 먹방과 함께 본격적인 토크 타임이 시작됐다.


먼저 한혜진은 기성용과 첫 만남에 대해 "박지성 자선 축구회에서 만났다. 누나, 동생으로 알게 됐고, 사귄 지 약 7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진서연은 "저는 남편에게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 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 게 했다.

이어 한혜진은 "기성용은 제가 공연하면 그만 오라고 해야 할 정도로 항상 온다. 드라마도 나오면 꼭 모니터링한다"라며 남편 자랑에 나섰다. 진서연은 "8살 아이를 육아 중이다. 외모와 성격이 똑 닮았다. 정리정돈을 좋아하고, 요리도 같이한다. 혼자 라면, 볶음밥, 미역국도 한다"라며 아들을 자랑했다.

한편, 스타들이 직접 주문한 '찐맛집 리스트'를 받아 '영자숙 자매'가 직접 픽업해 미슐랭급 한 상으로 차려내는 신개념 배달 토크 예능 KBS 2TV '배달왔수다'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 한소희, 너무나 과감한 파격 화보…화이트 튜브톱에 청순글래머 자태


▶ 故 이순재 영결식…하지원, 눈물의 추모사 "선생님의 영원한 팬클럽 회장"


▶ 소유, 비키니에 깜짝 놀랄 건강美 넘치는 글래머…발리 포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혜진 , 진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