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임서원, 교복 브랜드 새 모델 발탁…생기발랄한 학생 무드
기사입력 : 2025.11.27 오전 10:05
사진: 스쿨룩스 제공

사진: 스쿨룩스 제공


유니스(UNIS) 임서원이 스쿨룩스의 뮤즈가 됐다.

27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서원은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스쿨룩스 측은 "임서원이 지닌 밝고 건강한 에너지, 자연스러운 자신감, 그리고 또래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당당한 가치와 잘 어울린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임서원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담겼다. 임서원은 개성 넘치는 교복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소화했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더해 학생 특유의 싱그럽고 밝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으로 임서원은 스쿨룩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뮤즈로서의 활약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임서원은 탄탄한 음악 실력과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춰 유니스의 황금 막내로 불린다. 특히 임서원만의 풋풋하고 러블리한 이미지가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으며 잘파 세대 워너비로 자리매김하는 데 견인했다.

광고계에서의 활약도 두드러진다. 임서원은 데뷔와 동시에 유니스 멤버로서 뷰티와 의류 브랜드 뮤즈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단독으로 유제품 브랜드 모델 자리까지 꿰차며 뜨거운 러브콜을 실감케 했다.



▶EXID 엘리, "1일 1비키니" 할 만하네…탄탄한 몸매 라인 속 묵직한 볼륨감


▶ 故 이순재 영결식…하지원, 눈물의 추모사 "선생님의 영원한 팬클럽 회장"


▶ 소유, 비키니에 깜짝 놀랄 건강美 넘치는 글래머…발리 포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니스 , 임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