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막스마라 제공
트와이스 쯔위가 일본 도쿄를 물들였다.
지난 20일 막스마라는 도쿄 오모테산도 크로싱 파크에서 카멜을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 '더 카멜, 타임리스(THE CAMEL, timeless)'의 팝업 스토어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원단과 시그니처 컬러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팝업 스토어의 공간은 몰입형 체험형 설치물로 구성됐으며, 카멜 컬러가 지닌 브랜드 레거시와 조용한 럭셔리, 세련된 여성성을 기념하는 오프닝 파티가 진행되었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는 트와이스(TWICE)의 쯔위를 비롯해 혼다 츠바사(Tsubasa Honda), 나카무라 안(Anne Nakamura), 논(Non), 롤라(Rola), 모리 히카리(Hikari Mori)를 비롯해 여러 셀럽들이 참석했으며, 막스마라가 지향하는 우아하고 현대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게스트들은 막스마라 리조트 2026 컬렉션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해석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체현한 '리마커블 우먼(Remarkable Women)'의 강렬하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오모테산도 크로싱 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팝업 '더 카멜, 타임리스'는 11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남희두♥' 이나연, 비키니 입고 꽉 찬 볼륨감 자랑 "수영복 날씨"
▶'돌싱맘' 한그루, 딱붙는 상하의에 유려한 S라인…완벽한 플라잉 요가 여신
▶ 강민경, 한손에 잡힐 듯한 가녀린 각선미…우윳빛 피부에 청초한 매력 폭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