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각 소속사 제공
'클라이맥스'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최고의 기대작인 지니 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극본 이지원·신예슬, 연출 이지원L)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서기 위해 권력의 카르텔에 뛰어든 검사 방태섭과 그를 둘러싼 이들의 치열한 생존극.
먼저 주지훈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하지원)와 결혼해 한달음에 스타검사가 된 방태섭 역을 연기한다. 하지원은 한 때는 최고의 여배우였으나, 결혼 이후 지금은 한물간 여배우 취급을 받는 추상아 역을 맡았다.
방태섭 곁에서 은밀하게 정보원 역할을 하는 황정원 역은 나나가 맡았다. 황정원은 '클라이맥스'에서 권력 카르텔의 추한 면을 보여줄 판도라 상자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
대한민국 재계 3위 WR그룹 회장의 둘째 부인 이양미 역할엔 차주영이 나선다. 강렬한 이미지 변신으로 돌아올 차주영은 방태섭&추상아 부부를 뒤흔드는 권력자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양미와 경쟁하며 WR그룹 후계자 자리를 노리는 장남 권종욱 역은 오정세가 맡는다. 캐릭터를 잡아 먹은 듯한 그의 연기가 '클라이맥스'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클라이맥스' 제작진은 "전작을 통해 섬세한 미장센과 탁월한 연출력을 입증한 이지원 감독과 이름만으로 신뢰감을 더하는 배우들의 합류로 강력한 조합이 탄생했다"며 "얽히고설킨 각 캐릭터들의 욕망과 선택, 그로 인해 펼쳐지는 강렬한 서사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는 2026년 지니 TV를 통해 공개되며, ENA 월화드라마로 첫 방송된다.
▶ 김유정, 갈수록 과감해지는 착장마저 완벽 소화…성숙해진 '국민 여동생'
▶ 에스파 닝닝, 누드톤 브라톱에 깜짝…착시 불러 더 아찔해진 글래머 자태
▶ 황보, 45세 안 믿기는 비키니에 꽉찬 건강美…'힐링+럭셔리 모드' 포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지훈
,
하지원
,
나나
,
오정세
,
차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