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대디' 이용대♥에이프릴 윤채경, 8살 차 극복 열애설…소속사 "확인 불가"
기사입력 : 2025.11.19 오후 4:34
사진: 이용대, 윤채경 인스타그램

사진: 이용대, 윤채경 인스타그램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와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윤채경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9일 스포티비뉴스 측이 "윤채경과 이용대는 1년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연인으로 발전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위에 서로를 연인이라 소개하는 등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설이 보도되자, 윤채경 소속사는 다수의 매체에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고 있다.

한편, 이용대는 지난 2017년 배우 변수미와 6년 열애 끝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이용대는 현재 딸을 홀로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채경은 지난 2012년 그룹 퓨리티로 데뷔, 이후 2016년 에이프릴로 재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팀이 해체된 후에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컨피던스맨 KR'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약 중이다.

▶한소희, 옆태 다 비치는 파격 시스루에 선명한 타투…아찔한 분위기 완성


▶하지원 치어리더, 꿀벅지로는 국가대표급…"세상에 이런 천사가" 반응 폭발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갈비뼈 적나라한 속옷 자태…다이어트 자극짤 경신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용대 , 윤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