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배우 김윤혜가 다채로운 분위기를 오갔다.
19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이 김윤혜와 함께한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윤혜는 화이트 톤의 레이스 장식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자아내는 데 이어, 블랙 크롭 톱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김윤혜는 또한 슬리브리스 드레스에 자연스럽게 드리운 긴 헤어스타일로 우아한 매력을 전했다. 눈빛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김윤혜는 고혹적인 매력의 머메이드 핏의 드레스도 완벽 소화하며 강인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이처럼 김윤혜는 다양한 의상을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으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착장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로 그의 다층적인 면모를 엿보게 해 앞으로 펼칠 활약에도 기대를 더했다.
한편, 김윤혜는 tvN '정년이', SBS '나의 완벽한 비서' 등에서 선과 악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천의 얼굴' 면모를 보여주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김윤혜만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연기로 각 인물이 지닌 내면의 진폭을 유려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한소희, 옆태 다 비치는 파격 시스루에 선명한 타투…아찔한 분위기 완성
▶하지원 치어리더, 꿀벅지로는 국가대표급…"세상에 이런 천사가" 반응 폭발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갈비뼈 적나라한 속옷 자태…다이어트 자극짤 경신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윤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