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철, 감독 데뷔작 '너와 나' 日 정식 개봉
기사입력 : 2025.11.18 오후 4:46
사진 : 필름영

사진 : 필름영


배우 조현철이 처음 장편 영화 감독으로 선보인 영화 '너와 나'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PARCO WHITE CINE QUINTO에서 정식 개봉했다.




지난 14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PARCO WHITE CINE QUINTO에서 조현철 감독의 장편 데뷔작 '너와 나'가 정식 개봉했다.




PARCO는 예술영화 전문 배급사로, '너와 나'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영화를 정식 수입해 일본 관객에게 소개하게 되었다. 영화는 시부야 PARCO 건물 8층에 위치한 WHITE CINE QUINTO에서 먼저 개봉되며, 관객 반응에 따라 일본 내 상영관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개봉 전날인 11월 13일에는 조현철 감독이 참석한 두 차례의 무대인사가 열렸다. 약 40분씩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본 관객과의 첫 만남이자 악수회를 겸해 진행되었으며, 현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편, 영화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품은 채 꿈같은 하루를 보내는 두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조현철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첫 장편영화로, 그의 섬세한 감수성과 시선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조현철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배우 박혜수, 김시은의 열연이 어우러져 작품의 감정선을 완성했다.




'너와 나'는 지난 7월 텀블벅을 통해 각본집 제작을 위한 펀딩에 869%의 후원을 받아 각본집을 출간했다. 현재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 판매중이다. 각본집 출간에 이어 일본 개봉까지 '너와 나'는 관객을 만나기 위한 여정을 계속 진행중이다.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 성숙 美 넘치는 전직 '국민 여동생'


▶황보, 브라톱만 입고 7등신 탄탄 글래머 자랑…"여름이 가버렸네"


▶트와이스 나연, 슬렌더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요염한 핑크레이디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현철 , 너와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