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홍은희' 닮은꼴 큰 아들 연예계 데뷔 가능성 언급…두 아들 근황 공개
기사입력 : 2025.11.18 오후 1:51
사진 : 홍은희 인스타그램,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 홍은희 인스타그램,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홍은희의 남편이자 배우 유준상이 두 아들의 근황을 전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유준상과 정문성이 출연한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유준상의 두 아들 근황.




홍은희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둔 배우 유준상은 이날 후회 한 스푼 섞인 자녀 교육관을 밝혀 눈길을 끈다. 홍은희와 교육 가치관이 일치했던 유준상은 두 아들과 함께 미술관, 등산,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공부 대신 행복하고 자유로운 학창시절을 보낼 수 있게 했다는데. 뒤이어 “아이들이 행복한 대신 부모가 스트레스 받는다. 공부를 시키지 않은 것이 가장 후회가 된다”라며 폭탄 발언, 자신의 교육관을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유준상은 아들의 연예계 데뷔 가능성을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아내 홍은희의 뛰어난 외모를 물려 받은 큰 아들이 연기에 관심이 생겼다고 밝힌 것. 또 유준상의 끼를 물려 받은 작은 아들은 고등학생의 나이에 메탈 음악에 흠뻑 빠져 하루에 5시간씩 기타 연습에 매진, 기타리스트 뺨치는 연주 실력을 지니고 있다며 아들 자랑에 나서기도.




한편, 유준상이 전하는 두 아들 이야기는 오는 20일(목)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 성숙 美 넘치는 전직 '국민 여동생'


▶황보, 브라톱만 입고 7등신 탄탄 글래머 자랑…"여름이 가버렸네"


▶트와이스 나연, 슬렌더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요염한 핑크레이디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준상 , 아들 , 홍은희 , 옥탑방의 문제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