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RIIZE)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넘어섰다.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은 11월 초 콘텐츠 누적 조회수 1,005,266,019회를 기록했으며, 이는 유튜브 SMTOWN 채널 속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콘텐츠만 카운트된 수치이자, 라이즈가 2023년 데뷔한 보이그룹 중 최단 기간 내에 달성한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11월 24일 싱글 'Fame'(페임) 발표를 예고한 라이즈는 새로운 자체 콘텐츠 'pre-alize'(프리얼라이즈)를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리스닝 세션,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여러 스포일러 장면을 통해 타이틀 곡 'Fame'에 대한 멤버들의 첫인상과 감상을 전하며 기대감을 쌓아가는 중이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막을 올리는 'Fame' 발매 기념 일민미술관 특별 전시회에 앞서, 오늘(13일)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ilence before the Storm'(사일런스 비포 더 스톰)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이번 싱글의 콘셉트와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이미지도 오픈되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라이즈 싱글 'Fame'은 타이틀 곡 'Fame'과 'Something's in the Water'(썸띵스 인 더 워터), 'Sticky Like'(스티키 라이크)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1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된다.
▶ 진재영, 꾸준히 관리 하더니 여전히 명품 몸매 "발악이 되지 않기 위해 발악중"
▶ 맹승지, 훅 파인 바디 슈트에 묵직한 볼륨감…청순 글래머 자태 완성
▶ '박남정 딸' 시은, 슬렌더 바디에 글래머 자태…'워터밤' 임하는 도발적 섹시美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