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속사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새로운 MC로 김종민과 랄랄을 확정했다.
최근 개편을 예고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당초 새 MC로 이이경과 랄랄의 출연을 예고했으나, 이이경이 불발되고 김종민이 합류를 예고했다. 이이경은 최근 바쁜 스케줄로 인해 MBC '놀면 뭐하니?'에서도 하차를 알린 바 있다.
새롭게 합류를 알린 김종민은 결혼 6개월 차로, 2세 계획을 위해 금연과 금주를 실천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종민은 육아 선배들의 노하우를 쏙쏙 캐치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슈돌' MC에 합류해 육아 공부 열정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딸 서빈이와 함께 '슈돌'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랄랄이 MC로 함께 한다. 랄랄은 '부녀회장 이명화', 'Y2K 감성의 가수 율' 등 다양한 부캐릭터로 웃음을 선사 중으로, '슈돌'에서 하이텐션 슈퍼맘의 진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서빈이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기쁨을 매일 느낀다고 고백해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슈돌' 측은 "오는 19일 새 MC 김종민, 랄랄과 함께 첫 녹화를 진행되며, 방송은 26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새 MC 김종민, 랄랄이 함께하는 첫 방송은 '슈돌' 12주년 특집으로 마련된 방송분으로, '슈돌' 가족들이 대거 출동한 '유아차 런' 모습이 공개된다"라고 밝혀 더욱 뜻깊은 녹화를 예고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비키니에 깜짝…쩍 갈라진 잔근육 "아직 LA 앓이 중"
▶ '변정수 딸' 유채원, 팬티만 입고 찍은 사진 올리면 어떡해…아찔 노출
▶ '무대 위 실신' 현아, 수영복 입고 다리를 쩍 벌리더니 요염 옆태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랄랄
,
김종민
,
슈퍼맨이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