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마카오 워터밤 공연 중 실신했다.
지난 9일 현아가 자신의 SNS에 "정말 정말 미안해요. 그전 공연 이후 짧은 기간이었지만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했던 것만 같고, 사실은 나도 아무 기억이 안 나서 계속 이래저래 생각하다가 꼭 얘기해주고 싶었어요"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아는 "많은 마카오 팬들도 와주었고, 우리 아잉(팬클럽)들은 물론이고 다들 돈 주고 보러 온 무대였을 것인데 미안하고 또 정말이지 미안해"라며 "앞으로 더더 체력도 키워보고 꾸준히 열심히 할게. 내 모든 게 내 뜻대로라면 너무도 좋겠지만 내가 노력해 볼게! 나 정말 괜찮아. 내 걱정은 하지 마!"라고 덧붙였다.
앞서 현아는 이날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워터밤 2025 마카오' 무대에 올랐다. 현아는 '버블 팝' 무대를 소화하던 중 갑자기 기절했다. 결국 현아는 경호원의 도움으로 무대를 내려갔다.
최근 SNS를 통해 다이어트 근황을 알린 현아는 한 달 만에 10kg을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미주신경성 실신 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현아가 무리한 다이어트 탓인지 무대 위에서 혼절하자 팬들은 SNS에 걱정과 응원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현아는 용준형과 공개 열애 9개월 만인 지난해 10월 결혼했다. 최근 임신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현아는 49kg 몸무게를 인증했다.
▶ 수지, 몸매 비결은 발레…딱 붙는 착장에 은근한 볼륨감 뽐내는 슬렌더
▶ '박성광♥' 이솔이, 치마가 얼마나 짧은 거야…허벅지 다 드러낸 아찔한 자태
▶ 한다감, 너무 짧은 브라톱에 은근한 언더붑…40대 믿기 힘든 탄탄 글래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