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1세대 아이돌' H.O.T.의 라이벌 등장? 복면가수가 전한 특별 에피소드
기사입력 : 2025.11.09 오후 3:24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이 환상적인 듀엣곡 무대를 펼친다.

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90년대 가요계를 평정한 K-POP의 원조 '레전드 1세대 아이돌' H.O.T.의 라이벌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등장에서부터 느껴지는 여유로움에 판정단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H.O.T.와 경쟁을 펼친 특별한 에피소드를 밝히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선보이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며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등극한 배우 박준면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남다른 가창력에 모두가 넋을 놓고 빠져들었다. 이때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배우 박준면이라고 예상해 추리 열기가 더욱 고조되었다.

이어 히트곡 '비의 랩소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보컬리스트 최재훈으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부드럽고도 카리스마 있는 보이스로 모두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어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의 목소리가 가수 최재훈과 흡사하다며 날카롭게 추리해 판정단 석이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256대 가왕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가왕 '백발백중 명사수'와 8인의 복면 가수의 가창력 한판 대결은 오늘(9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공개된다.



▶ 제시, 언더붑 상의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컴백 앞두고 물오른 미모+몸매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에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단추 "짧은 치마를 입Go"


▶ 김혜수, 스윔웨어에 여전한 글래머 자태…50대에도 완벽 몸매 비결 공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