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린 인스타그램
린이 생일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9일 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인데요"라며 "축하를 받기에 적절한 시기인지 잘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12시 땡하고 축하해 주신 분들의 소중한 마음에 인사를 드리는게 맞는 것 같아서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제 행복과 기쁨에 언제나 마음을 보태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행복하게, 즐겁게 살기 위해서 태어난 저에게 큰 힘이 돼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를 본 이지혜는 "축하해 더 이뻐지는 세진이"라고, 솔지는 "사랑하는 세진언니 생일 너무 축하드려요 언니가 세상에 태어나줘서 너무 행복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조정민은 "오늘은 지구가 반짝이는 날이에요"라며 "언제나 따뜻하고 멋진 에너지로 주변을 빛내주는 언니가 받은 사랑만큼 환하고 행복하게 채워지길 바라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벤, KCM, 소이, 라이머, 조원선, 나윤권 등 린과 가까운 사이인 지인들이 축하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린은 2014년 이수와 결혼했으나, 11년 만에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 제시, 언더붑 상의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컴백 앞두고 물오른 미모+몸매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에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단추 "짧은 치마를 입Go"
▶ 김혜수, 스윔웨어에 여전한 글래머 자태…50대에도 완벽 몸매 비결 공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