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쉽 제공
키키(KiiiKiii)가 신곡을 발매한다.
키키는 오늘(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To Me From Me'(투 미 프롬 미)를 발매한다.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Dear. 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가운데, 동시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To Me From Me'와 같은 시각 공개되는 웹소설 'Dear. 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는 키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작품으로, 서로 다른 장소에서 같은 노래를 듣던 다섯 소녀들이 현실과 다른 낯선 세계를 마주하며 일어나는 여정을 그리는 현대 판타지 웹소설이다.
인기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원작 소설인 '내일의 으뜸 : 선재 업고 튀어'를 집필한 김빵 작가가 참여, 키키의 세계관과 멤버 인터뷰를 반영해 약 10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친 가운데, 키키의 새 디지털 싱글 'To Me From Me'가 함께 발매되어 작품에 여운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키키의 새 디지털 싱글 'To Me From Me'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시각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웹소설 'Dear.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가 동시 공개된다.
▶ 김슬기, 가슴 축소해도 묵직한 볼륨감…♥유현철과 데이트 투샷 공개
▶ 맹승지, 패딩 안이 너무 아찔…언더웨어 하나만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 모모랜드 제인, 몸매가 이렇게 좋았어?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