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냉부해' 출연 2세 성별 공개 "주변에서 정말 걱정 많이했다"
기사입력 : 2025.11.03 오전 7:48
곽튜브(곽준빈) 냉부해 출연 2세 성별 공개 /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곽튜브(곽준빈) 냉부해 출연 2세 성별 공개 /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곽튜브(곽준빈)이 '냉부해'에 출연해 결혼 후 아빠가 될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는 곽튜브(곽준빈)과 주우재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곽튜브는 지난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렸다.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는 결혼식 며칠 후 진행됐다. 특히, 그는 결혼 준비 중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까지 전한 바 축하가 이어졌다.




김성주는 "유부남이 되었고, 곧 아빠가 된다"라고 곽튜브를 축하했다. 이어 성별을 물었다. 곽튜브는 "아들이다"라며 "모든 사람이 걱정했다. 첫 딸은 아빠 닮는다고 해서 무수한 걱정을 받았다. 아들이라 다행이다. 첫 아들은 엄마 닮는다고 하더라"라며 웃음지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 10월 11일 5살 연하의 공무원 예비신부와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 



▶ '걸그룹 출신' 조아영, 비키니 수영복 입고 감자칩 못참지…방콕 포착


▶ 경리, 주머니보다 짧은 하의에 아찔한 각선미 "밖순이 인 줄 알았지만"


▶ 야노시호, 정말 눈부시게 예뻤네…'♥추성훈' 17년 전 결혼식 충격 춤사위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곽준빈 , 곽튜브 , 2세 성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