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결혼 발표 / 사진 : 픽콘DB, 옥택연 인스타그램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 옥택연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1일 옥택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2PM의 옥택연입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 김유정, 위에서 내려다보면 아찔할 확 파인 원피스…날로 성숙해져
▶ 김현영 치어리더, 치마까지 확 벌어지게 하는 꿀벅지…최강 글래머
▶ ITZY 채령, 크롭티에 쩍 갈라진 복근…건강미 넘치는 '청순 글래머' 자태
안녕하세요. 2PM의 옥택연입니다.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제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에 펜을 들었습니다.
2PM으로 데뷔하고 벌써 19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19살에 <슈퍼스타 서바이벌>이라는 프로그램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긴 시간동안 여러분들이 항상 함께해 주셔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늘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저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랜 시간 저를 이해하고 믿어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제게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2PM의 멤버로서, 배우로서, 그리고 여러분의 택연으로서 보내주신 사랑과 보답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