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손글씨로 전한 결혼 발표…예비신부 "오랜시간 저를 믿어준 한 사람" (전문)
기사입력 : 2025.11.01 오전 11:41
옥택연 결혼 발표 / 사진 : 픽콘DB, 옥택연 인스타그램

옥택연 결혼 발표 / 사진 : 픽콘DB, 옥택연 인스타그램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 옥택연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1일 옥택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2PM의 옥택연입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해당 손편지를 통해 옥택연은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오랜 시간 저를 이해하고 믿어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라며 예비 신부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보였다.

2PM으로 데뷔하고 19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았다. 옥택연은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제게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2PM의 멤버로서, 배우로서, 그리고 여러분의 택연으로서 보내주신 사랑과 보답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감사로 글을 마무리 지었다.

소속사 51K 측은 "옥택연 배우가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혼식은 내년 봄에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세부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 해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첫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는 지난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해 '하트 비트', '어게인 앤 어게인', '10점 만점에 10점' 등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배우로도 함께 활동하며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드림하이', '싸우자 귀신아' 등의 작품을 통해 사랑을 받았다. 



▶ 김유정, 위에서 내려다보면 아찔할 확 파인 원피스…날로 성숙해져


▶ 김현영 치어리더, 치마까지 확 벌어지게 하는 꿀벅지…최강 글래머


▶ ITZY 채령, 크롭티에 쩍 갈라진 복근…건강미 넘치는 '청순 글래머' 자태


안녕하세요. 2PM의 옥택연입니다.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제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에 펜을 들었습니다.




2PM으로 데뷔하고 벌써 19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19살에 <슈퍼스타 서바이벌>이라는 프로그램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긴 시간동안 여러분들이 항상 함께해 주셔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늘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저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랜 시간 저를 이해하고 믿어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제게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2PM의 멤버로서, 배우로서, 그리고 여러분의 택연으로서 보내주신 사랑과 보답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옥택연 , 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