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잇미샤 제공
28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신예은과 함께한 25년 겨울 2차 캠페인 “Street Diary: Chapter2 Warm Layers in the city”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두 번째 스트릿 다이어리 시리즈로, 차가운 도시 속에서도 잔잔한 온도를 품은 한남동의 겨울을 배경으로 했다. 신예은은 햇살이 머무는 카페 창가와 느린 걸음으로 걷는 겨울 거리 등 일상의 순간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담아냈다.
잇미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겨울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도 잃지 않는 따뜻함과 여유를 담았다”며 “소재 본연의 질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잇미샤만의 겨울 레이어링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디즈니+ '탁류'와 JTBC '백번의 추억' 등 최근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예은은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감성으로 도시의 겨울을 따뜻하게 담아내며 새로운 시즌 무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의 활발한 행보와 맞물려 한남동의 겨울을 배경으로 전개된 겨울 캠페인은 잇미샤가 제안하는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잇미샤의 25 WINTER 본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나, 이 몸매가 진정 53세라니…20살은 어려 보이는 폴댄스 여신
▶걸그룹 출신 김민경, 슬렌더 몸매로 컬러풀 비키니도 완벽 소화 "잊지 못할 것"
▶우주소녀 다영, 결국 속옷 모델까지…꽉 찬 볼륨감 자랑하는 '핫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