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런닝맨 복귀 / 사진 : 유튜브채널 '런닝맨-스브스 공식채널' 영상캡처
지예은이 SBS '런닝맨'에 복귀한다.
26일 유튜브채널 '런닝맨-스브스 공식채널'에는 "런닝맨 멤버들, 벌칙 피하기 위해 ‘키워드 레이스’ 완벽 수행 시작"라는 제목의 오는 11월 2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지예은이 복귀. 지예은은 지난 8월 26일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라며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한 바 있기에 그의 복귀에 응원의 박수가 더해지는 것.
지예은은 남다른 활력으로 '런닝맨' 현장에 에너지를 더했다. 멤버들은 "(지)예은이 왔어"라며 그를 환영했다. 이후 지예은은 녹화를 진행하며 갑자기 뿌엥 우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왜 울어 또"라고 물었고, 지예은은 "뭉클하다. 3주 만에 오니까"라며 남다른 감회를 보였다.
이후 유재석은 지예은에게 먹고 싶었던 메뉴를 이야기하라며 그를 환대했다. 이에 지예은은 "양장피, 회도 먹고 싶고, 곰탕도 먹고 싶고, 까페라떼?"라고 끊임없이 이야기했고, 유재석은 "좋은 말로 할 때 3개 정도로만 추려"라는 리액션으로 현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지예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에 출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SBS예능 '런닝맨' 등 예능과 배우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56세' 엄정화, 탄탄 잔근육 도드라진 팔뚝…"어쩜 세월을 비껴가세요"
▶'뽀뽀녀' 20기 정숙, 말랐는데 이 볼륨감이 가능한가…육감적 끈 비키니 핏
▶손나은, 옆구리 뻥 뚫린 멜빵바지라니…개미허리 자랑한 '느좋녀'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