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부' 서동주, 흰티 입었을 뿐인데 역대급 글래머러스 자태…모교 포착
기사입력 : 2025.10.24 오후 12:55
사진 : 서동주 인스타그램

사진 :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 서동주가 모교를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중학교 동창이랑 점심을 먹고 전시를 보러 갔다. 그 길에 우연히 우리가 다녔던 예원중학교가 보여 잠시 들렀는데, 놀랍게도 김원경 선생님을 마주쳤다"라며 모교에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30년에 가까운 세월이 흘렀는데도 우리를 기억해주시고, 방송에서 잘 보고 있다며 자주 소식 전해달라는 말씀에 마음이 참 따뜻해졌다. 아이들이 뛰노는 웃음소리 사이로 그 시절 우리의 웃음소리도 겹쳐 들렸다. 선생님과 연락처를 주고받았으니, 이제는 자주 안부를 전하고 싶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흰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 재킷을 걸쳐 세련된 가을룩을 완성했다. 맑은 하늘과 붉은 벽돌 건물이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서동주는 환한 미소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서정희의 딸이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는 지난 6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한 예식장에서 4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재혼했다.



▶김혜수, 살짝 벌어진 의상 틈 채운 우월 볼륨감…가슴 위 손 포즈마저 아찔


▶리사, 초미니 입고 쩍벌 자세에 파격 노출…시선 압도하는 월클 패션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윗옷 벗고 코르셋 속옷 적나라하게 공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동주 , 서정희 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