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수이·하음, 세련된 스트리트 감성…차세대 패션 아이콘 [화보]
기사입력 : 2025.10.22 오후 4:53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키키(KiiiKiii)의 수이와 하음이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는 최근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엘엠씨의 2025 겨울 컬렉션을 입은 수이와 하음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엘엠씨의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따라 확 바뀌는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수이는 크롭 티셔츠와 프릴 밴딩이 포인트인 팬츠 그리고 패딩으로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다가도 볼캡과 스웨트 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자유로운 무드를 드러내거나 귀여운 디자인의 비니로 키치함을 연출했다. 하음은 레오파드 무늬의 트레이닝 셋업으로 힙한 매력을 뽐냈고, 플리스 자켓을 오버핏으로 소화하며 하음의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두 사람이 함께한 컷에서는 이들의 비주얼과 케미스트리가 더욱 빛났다. 각자 개성에 맞게 엘엠씨의 아우터를 스타일링, 전혀 다른 분위기를 완성한 두 사람은 도심 속 건물을 누비는 듯한 감각적인 장면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키키는 대학 축제와 국내외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를 종횡무진하고 있으며 단체와 개인에 걸쳐 뷰티·패션·식품·금융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 명세빈, 50세 맞아? 청바지에 화이트 민소매…여전히 청순글래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 공개하며 "뺄거 다 빼고 성형이 최고"


▶ '미녀골퍼' 유현주, 더 잘록해진 허리…감탄만 나오는 글래머 레깅스 핏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키 , 수이 , 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