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주은 "액션신 재미있었다…선생님께서 전문 배우 생각 있냐고 제안"
기사입력 : 2025.10.20 오후 5:58
하츠투하츠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하츠투하츠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하츠투하츠 멤버들이 액션 신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는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는 동명의 타이틀곡 'FOCUS'를 포함, 다채로운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온 신경이 상대에게 집중된 상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유하는 "저희가 뮤직비디오에서 같은 반 친구로 나오는데 서로에게 온 신경이 집중된 상태에서 느끼는 복잡미묘한 감정을 풀었다"라고 소개했다.

에이나는 "이번에 지우 언니와 주은이랑 액션을 촬영했는데 서로 경쟁관계를 표현하기 위해 맞서는 장면을 표현했는데, 와이어를 달고 찍었다. 잘할수 있을까 걱정이 됐는데, 재미있기도 하고 잘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다"라고 돌아봤다.

주은 역시 "현장 스태프 분들이랑 액션 선생님께서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이 생겼다"라며 "선생님께서 늦게까지 연습하실 각오를 하고 오셨는데, 빨리 끝내서 놀라셨다고 했다. 저희한테 진지하게 액션 전문 배우를 할 생각이 있냐는 말을 해서 재미있게 웃었던 기억이 난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 이날 저녁 8시 개최되는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걸그룹 출신 김민경, 비키니 수영복 입고 뽐낸 슬렌더 몸매 "여름여행"


▶구잘, 다시 꺼낸 비키니 자태…살짝 걸친 셔츠에도 가릴 수 없는 글래머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사진만큼 놀라운 화장 전후 비주얼…깜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츠투하츠 , 포커스 , 쇼케이스 , 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