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우주메리미' OST 가창…17일 '이 세상 끝까지' 발매
기사입력 : 2025.10.16 오후 3:30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NCT WISH가 '우주메리미' 세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Part.3 'NCT WISH - 이 세상 끝까지'가 1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우주메리미'는 신혼부부로 위장해 최고급 타운하우스에 입주한 '김우주'(최우식)와 '유메리'(정소민)의 설렘 가득 위장 신혼 생활을 그린 작품으로, 방영 이후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NCT WISH가 참여한 드라마의 세 번째 OST 음원 '이 세상 끝까지'는 감미로운 R&B 팝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렘과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이 세상 끝까지 나는 너를 사랑하지”라는 직설적인 후렴구는 극 중 로맨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듣는 이의 마음에도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번 곡은 멤버 전원이 함께한 첫 드라마 OST로, 멤버들의 맑고 순수한 보컬에는 첫사랑의 떨림과 기다림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우주메리미' OST Part.3 'NCT WISH - 이 세상 끝까지'는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크리스탈, '아슬아슬 확 파인 슬립 원피스…파격적 머메이드'


▶ 아이들 미연, 가죽 재킷 안 초미니 브라톱…아찔한 '청순 글래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옷이 너무 짧아 엉밑까지 보여…11자 학다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