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이유 있는 성장…'The Action'으로 흥행 가도 예고
기사입력 : 2025.10.16 오전 9:50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흥행 가도를 달리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보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매한다. '더 나은 나'를 위해 기꺼이 도전하겠다는 마음과 성장을 향한 열망을 신보에 녹였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도전과 성장이라는 메시지는 꾸준히 성장 곡선을 그린 팀의 행보와 궤를 함께한다. 데뷔 음반부터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이들은 미니 4집 'No Genre'에서 전곡 작업에 참여할 정도로 성장했다. 신보에서는 명재현, 태산, 운학에 이어 이한이 작가진에 포함돼 팀의 강화된 역량을 보여줬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생생한 감성을 녹인 '생활 밀착형 음악'으로 팀의 개성을 확립했다.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생활감이 느껴지는 노래에 리스너들의 마음도 열렸다. 음원 차트에서 차근차근 상승세를 탔고 올 초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지난 5월 발매한 'No Genre'로 2연속 밀리언셀링을 달성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갔다.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흥행 가도 역시 주목된다. 미니 1집 'WHY..', 미니 2집 'HOW?', 미니 3집 '19.99'과 미니 4집 'No Genr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4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일본에서는 미니 2, 3, 4집으로 3연속 오리콘 주간 차트 2관왕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여기에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과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등 굵직한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방면으로 성장한 보이넥스트도어가 이번 컴백으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여섯 멤버는 신보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곡은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 '52세' 정혜영, 톱 들어 올리니 선명한 식스팩 복근 등장…"반칙이야"


▶ '애셋맘' 이소라, 확 벌어진 옷 입고 방심하면 위험해…묵직 볼륨감에 '시선 강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옷이 너무 짧아 엉밑까지 보여…뼈말라 11자 학다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이넥스트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