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새로운 시선으로 전하는 이별 인사 'Good Goodbye'
기사입력 : 2025.10.15 오후 3:12
사진: 피네이션 제공

사진: 피네이션 제공


화사(HWASA)가 이별을 색다르게 해석한다.

화사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Good Goodbye(굿 굿바이)'를 공개한다. 'Good Goodbye'는 '좋은 안녕'이 가능한 일인지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한 곡으로, 따뜻한 감정이 남은 이별의 기억과 슬픔 속에서도 상대의 행복을 바라는 진심이 진솔하게 담겼다. 리드미컬한 선율 위 화사의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웰메이드 음악으로 탄생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클래식 기반의 스트링 앙상블 두오모(Duomo)와 함께한 편곡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악 4중주가 한층 더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짙은 감성을 품은 'Good Goodbye'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화사.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을 더한 만큼, 위로와 공감을 담아 전할 이별의 인사로 올가을을 물들일 그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화사의 'Good Goodbye'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화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서울 명동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 공개된다.



▶ 트와이스 모모, 딱 붙는 드레스에 볼륨감 자랑…완벽히 굴곡진 S라인 자태


▶ 손나은, 레깅스룩에 드러난 초 슬렌더 보디…독보적인 애슬레저 여신


▶ 엄정화, 50대 믿기 힘든 비키니 자태…꽉 찬 볼륨감 뽐내며 바다 수영 삼매경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