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안은진, 설레는 스킨십 포착…연애 세포 자극할 '키스는 괜히 해서!'
기사입력 : 2025.10.10 오후 12:40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 안은진의 도파민 폭발 로맨스가 시작된다.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김현우)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이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극 중 도파민 폭발 로맨스를 그릴 남녀주인공 장기용과 안은진의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장기용과 안은진은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에서 등을 마주한 채 앉아 있다. 따뜻하게 비추는 햇살 속 두 사람의 그림 같은 비주얼이 눈호강 드라마를 예고한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다음 사진이다. 두 사람이 마주 앉은 가운데 장기용이 부드러운 손길로 안은진의 입가를 어루만지고 있는 것. 마치 실제 연인의 데이트 장면인 듯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이 두근두근 설렘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극 중 장기용과 안은진은 천재지변급 키스와 함께 스파크가 팍팍 튀는 사랑에 빠진다. 장기용, 안은진 두 배우는 눈부신 케미스트리로 주인공들의 로맨스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장기용, 안은진 두 배우의 케미가 2025년 11월 시청자 여러분의 눈도 마음도 설레게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11월 12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깡마른 옆태 드러내며 "반응 좋았던 사진"


▶ '애셋맘' 이소라, 볼륨감 다 안 담기는 모노키니 자태…노출될까 ♥ 붙이고 셀카


▶ '미녀골퍼' 유현주, 꽁꽁 숨겨도 도드라지는 육감적 S라인…물오른 미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기용 , 안은진 , 키스는괜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