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구본승과 결혼설 이후 '뭐하니' 연락…주우재 "우리는 이걸 연애라고 불러요"
기사입력 : 2025.10.03 오전 8:55
사진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김숙의 비즈니스 남자들’ 윤정수와 구본승이 솔직 화끈한 토크로 유쾌한 웃음을 전파했다.




지난 2일(목)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이하 ‘옥문아’) 286회는 방송인 윤정수와 구본승이 옥탑방에 초대돼,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기상천외한 문제들을 두고 도파민 터지는 퀴즈 전쟁을 펼쳤다. 이와 함께 ‘옥문아’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전국 시청률 3.2%, 수도권 시청률 3.0%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 강력한 파워를 입증했다.




‘김숙 현 비즈니스 썸남’ 구본승이 김숙과의 '10월 7일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어 관심을 높였다. 구본승은 “그때 해외에 있었는데 전화가 엄청 왔다. 기사 보고 진짜 결혼하는 줄 알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숙은 “오빠가 ‘뭐하니?’라고 연락이 왔었다. 그래서 ‘기사 말씀이시죠?’라고 했더니 유튜브 얘기만 하더라. 신경을 아예 안 쓰셨다”라면서 결혼설에 종지부를 찍으며 웃음보를 자극했다.




무엇보다 이날 옥탑방 멤버들은 구본승, 김숙을 향해 짖궂은 ‘망붕몰이’를 퍼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주우재는 구본승이 김숙의 카메라 선물을 받고 감사 영상을 찍어 보낸 데 대해 “우리는 이걸 연애라고 하지 않습니까?”라고 몰아갔고, 송은이까지 “프러포즈라고 생각해”라며 가세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에 구본승이 “선물을 받으면 항상 인증샷 찍어서 올린다”라고 태연하게 답하자, 김숙은 “대체 카메라 몇 대를 받은 거야”라고 받아 쳐 폭소를 유발했다.




옥탑방에서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수다와 퀴즈 전쟁이 펼쳐지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전소미, 수영복인 줄 알았어…오프숄더 바디슈트 입고 탄탄한 꿀벅지 자랑


▶ 김민경, 가슴 중앙 뚫린 아찔 비키니…슬림해도 꽉 찬 볼륨감


▶ 최예나, 비키니 자태가 이렇게 깜찍할 일? 조유리 "방금 태어난 것 같은데"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숙 , 구본승 , 결혼설 , 옥문아들 , 옥탑방의 문제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