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구본승 열애설 재점화? 주우재, 의미심장 눈빛으로 "연애하는 듯" (옥문아)
기사입력 : 2025.10.01 오전 10:25
김숙 구본승 열애설 / 사진: KBS 제공

김숙 구본승 열애설 / 사진: KBS 제공


김숙 구본승 열애설 재점화 된다. 특히 주우재는 "두 분은 몇 년을 두고 봐야 하는 관계"라고 조심스럽게 정의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김숙의 전 비즈니스 남편 윤정수와 현 비즈니스 썸남 구본승이 옥탑방 손님으로 찾아오는 가운데, 주우재가 레이더를 발동해 김숙과 구본승의 관계를 재정의한다.


김숙의 비즈니스 썸남 구본승은 '10월 7일 결혼설'에 얽힌 '진실과 거짓'을 직접 해명한다. 특히 가짜 결혼 기사에 집안이 발칵 뒤집혔던 사연을 공개하면서도 자신은 크게 개의치 않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에 김숙은 "결혼은 모르겠고, 오빠랑 낚시하면서 놀면 재밌을 것 같아"라고 가능성을 열어 둬 옥탑방을 술렁이게 한다.

또한 구본승은 "독립적이고 자기 일 잘하는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김숙은 성격이 시원시원해 보이지만 여성스럽기도 하다"라며 김숙의 숨겨진 매력을 언급해 주우재의 레이더를 발동시킨다.

주우재는 김숙과 구본승에게 "이게 연애 아니야?"라고 재차 의심을 보내더니 "두 분은 연애하는 듯"이라며 의미심장한 눈길을 보낸다. 특히 무늬오징어 낚시를 둘어싼 김숙과 구본승의 밀고 당기는 플러팅 전말이 공개되자 주우재는 급기야 "김숙과 구본승은 몇 년을 두고 봐야 하는 관계"라고 정의하며, 두 사람의 몇 년 후 열애 가능성을 제시해 웃음을 안긴다.

주우재의 레이더를 발동시킨 김숙과 구본승의 무늬오징어 플러팅과 구본승이 직접 밝히는 '10월 7일'에 관한 진실과 거짓은 무엇일지 오는 2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민경, 알고 보면 비현실적 초글래머…딱 붙는 옷 입고 운동할 맛 나겠어


▶ 전소미, 수영복 같은 파격 플라워 바디슈트…치명적인 섹시무드


▶ 손나은, 치명적 발레복에 드러낸 몸선…쫙 뻗은 발과 등근육까지 '갓벽'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숙 , 구본승 , 주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