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제로', 오늘(30일) 5→8화 공개…황인엽·하석진 등판
기사입력 : 2025.09.30 오전 5:44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크라임씬 제로'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추리력과 도파민을 한층 끌어올린다.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 예능 '크라임씬 제로'​가 뜨거운 호평 속 지난 24일 공개됐다. 




지난 1-4회에서는 반전의 연속 폐병원 살인사건이 추리 본능을 자극했고, 비밀스러운 가족사에 얽힌 장례식장 살인사건은 상상을 초월한 막장 전개로 도파민을 수직 상승시켰다. 그런 가운데 오늘(30일) 공개되는 '크라임씬 제로' 5-8회에서는 한강교 미스터리와 유흥가 살인사건이 그려진다.




먼저 사진 속 세트장에 구현된 한강교가 시선을 압도한다. ‘한강교 살인사건’은 예상 밖 변수로 모든 추리가 원점으로 리셋되면서 플레이어들을 혼란에 빠트린다고. 특히 황인엽이 베일에 싸인 재벌로 등판해 플레이어들과 화끈한 추리 게임을 벌인다. 신원미상 피해자가 발생한 ‘유흥가 살인사건’은 용의자들의 알리바이를 깨기 위해 치열한 심리싸움을 펼친다.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하금수’ 변호사로 빙의한 하석진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윤현준 PD는 “‘한강교 살인사건’은 세트와 내용적 측면 모두에서 ‘새로운 시도’라 할 수 있다. 미스터리 속으로 빠져드는 회차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고, ‘유흥가 살인사건’에 대해서는 “친숙한 배경과 구조화된 도그빌 세트 속에서 펼쳐지는 동선 싸움, 범인을 좁혀나가는 치열한 추리 과정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는 오늘(30일) 5-8회 공개 이후인 오후 7시, 출연진이 참석하는 팬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팬 라이브는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틱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크라임씬 제로' 1-4회차 리뷰 및 시청자와 함께하는 Q&A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라임씬 제로' 5-8회는 오늘 (3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돌싱' 아옳이, 비키니에 드러난 황금 골반…감탄 나오는 완벽 S라인


▶트와이스 지효, 다 찢어진 듯한 의상에 브라톱 노출…꽉 찬 볼륨감 자랑


▶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티셔츠에 두 명도 들어가겠어…47kg의 가녀린 몸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크라임씬 제로 , 황인엽 , 하석진 , 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