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꾸며내지 않은 솔직한 모습 보여주고 싶었다"
기사입력 : 2025.09.29 오후 5:33
사진: 플레디스 제공

사진: 플레디스 제공


"여러분의 일상을 하입(hype)한 순간으로 채워드리고 싶다."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드디어 오늘(29일) 정식 출격한다. 이들은 이날 오후 6시 미니 1집 'HYPE VIBE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로 활동을 시작한다.


에스쿱스X민규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꾸며내지 않은,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만큼 작업 과정도 자유로웠다"라며 "'HYPE VIBES'를 통해 우리의 새로운 가능성과 신선한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로이 오비슨(Roy Orbison)의 히트곡 'Oh, Pretty Woman'을 인터폴레이션(기존 음악의 특정 요소를 새롭게 연주·녹음해 활용하는 기법)한 노래다. 강렬하게 끌리는 상대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에 경쾌한 디스코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에스쿱스X민규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6곡 모두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취향과 감성으로 신보를 완성했다.

두 사람은 "우리가 하고 싶은 음악으로 가득 채운 앨범인 만큼,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설레는 마음이 컸다"라며 "각자의 '지금'에 맞는 곡을 골라 들으면서 일상을 하입한 순간으로 채우시길 바란다. 앞으로 펼쳐질 에스쿱스X민규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다음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내일(30일)부터는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6층 더코너에서 'HYPE VIBES' 발매를 기념한 팝업도 진행된다. 


▶ '최현석 딸' 최연수, 이렇게 글래머였어? ♥김태현과 신혼여행 중 포착된 미모


▶ '완치' 최성원→'치료 중' 차현승·류지원, 급성 백혈병 투병 스타 근황 [PICK★]


▶ '50대' 김혜수, 각선미가 말이 안 돼…초미니 스커트 입고 뽐낸 완벽 S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에스쿱스 , 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