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EXZ(넥스지)가 10월 27일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그룹 NEXZ는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비트복서)를 발매한다. JYP는 29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프로모션을 예고하는 'NEXZ(넥스지) "Beat-Boxer" : INVITATION'("비트복서" : 인비테이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경적 소리와 함께 차를 두고 언쟁하는 사람들을 비추며 시작된다. 거리를 활보하던 토모야는 씹던 껌을 뱉고 의문의 전단지를 벽에 붙이고선 유유히 사라진다. 이어 하루가 건물 앞 웨딩 사진을 찍던 커플의 꽃다발을 잠시 뺏어 향기 맡고 돌려주고선 복싱장 안으로 들어선다. 그 안에서 샌드백을 치고 있던 유우에게 하루가 전단지를 건넨다.
화면이 전환되고 휴이, 유키가 가챠 하나를 뽑는다. 그 안에 있던 캐릭터 QR 코드를 스캔하자 핸드폰 화면에 미지의 웹사이트가 등장한다. 건물 옥상에서 두 멤버를 촬영하던 세이타는 전단지와 핸드폰을 내던지고, 소 건은 지나가던 행인이 건넨 전단지에 무언가를 휘갈겨 적고 떠난다. 10월 3일 오후 9시 예정된 'Beat Breakers Club'(비트 브레이커스 클럽) 초대장 전단을 비추고 마무리된다.
이번 영상은 자유분방하고 쿨한 NEXZ 에너지와 어울리는 트렌디한 감성과 역동적인 액팅으로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신보 프로모션 일환 웹페이지 오픈과 'Beat Breakers Club' 이름의 행사가 신선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키운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압도적 장악력, 무대 위 넘치는 패기로 호응을 모았던 미니 2집 'O-RLY?'(오 리얼리?)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NEXZ 신작 활동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NEXZ의 미니 3집 'Beat-Boxer'는 10월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오늘(29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5일~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페셜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ONE BEAT>'(<원 비트>)를 열고 특별한 컴백 전야를 보낸다.
▶ '최현석 딸' 최연수, 이렇게 글래머였어? ♥김태현과 신혼여행 중 포착된 미모
▶ '완치' 최성원→'치료 중' 차현승·류지원, 급성 백혈병 투병 스타 근황 [PICK★]
▶ '50대' 김혜수, 각선미가 말이 안 돼…초미니 스커트 입고 뽐낸 완벽 S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넥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