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롱플레이뮤직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이 컴백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2019년 5집 하프 앨범 'It' Soul Right' 이후 6년 만에 5집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온다. 정규 5집 'Soul Tricycle'은 'Soul'이라는 음악의 큰 틀에 다양한 시대의 다채로운 스타일의 곡을 담았다. 6년 만에 컴백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정규 5집 앨범으로 어떤 음악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2일 CGV에서 프리미어 상영회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울 트라이시클'을 열고, 신보를 하루 먼저 공개했다. 상영회 현장에서는 오랜 기다림 끝에 함께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GV(관객과의 대화)도 진행됐다. 그뿐만 아니라, 오는 26일 사운즈 한남 내 꽁떼비 갤러리에서 이번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앨범 아트워크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앨범 오브제와 자료를 한데 모은 아카이빙 전시회가 개최된다. 단순한 음악 기록을 넘어, 2003년 데뷔 이후 20여 년간 걸어온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음악 여정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6년 만에 울리는 하모니, 12월 고척돔 콘서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2월 24일, 25일, 27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It' Soul Right 전국투어 이후 6년 만에 열리는 무대로, 신보 수록곡은 물론 지난 22년간의 명곡들을 아우르는 웅장한 라이브 무대가 될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측은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겠다"라고 전했다.
# 배우 안재홍, 김주원 지원 사격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안재홍과 신인 배우 김주원이 출연해 극적인 몰입감을 더했다. 두 배우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영상미는 브라운아이드소울 특유의 하모니와 어우러져 음악과 서사가 만나는 지점에서 깊은 울림을 전한다. 특히 매 작품마다 진정성 있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안재홍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중요한 서사를 품은 인물로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5집 'Soul Tricycle'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와 함께 '2025 단독 콘서트 SOUL Tricycle'의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및 롱플레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나, 파격 그 자체인 속옷 화보…완벽한 슬렌더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
▶빵꾸똥꾸가 언제 이리 성숙해졌어…진지희, 여름·가을 모두 청순글래머 근황
▶서현, 은빛 튜브톱 드레스 꽉 채운 볼륨감…"잊지 못할" 비주얼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브라운아이드소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