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트와이스, 10월 10일 스페셜 앨범 발매→18일 팬미팅 개최
기사입력 : 2025.09.22 오전 9:35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트와이스가 뜻깊은 10주년을 완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10주년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고 스페셜 앨범 발표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프롤로그 필름, 온라인 커버, 포스터, 히트곡 및 월드투어 스트리밍, 뮤직비디오 티저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10월 10일 오후 1시에는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텐: 더 스토리 고스 온)을 발매한다.



여기에 이어 10월 18일에는 데뷔 10주년 팬미팅 '10VE UNIVERSE'(러브 유니버스)를 연다. 팬미팅 포스터 속 아홉 멤버는 별빛 쏟아지는 우주 공간 속 우주 비행사를 떠올리게 하는 신선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우주만큼 큰 팬사랑으로 가득할 이번 팬미팅은 멜론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9월 26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2015년 10월 20일 데뷔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트와이스는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으로서 굳건한 존재감을 뽐내며 활약 중이다. 전 개최지 공연장 객석을 360도 개방하고 압도적 입체감을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성황리 전개하며 공연계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 최근 넷플릭스 'K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OST 앨범에 실린 1번 트랙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테이크다운 (정연, 지효, 채영)), 트와이스 미니 14집 수록 'Strategy'(스트래티지)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및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박수홍♥' 김다예, 30kg 감량하고 자신감 폭발…물오른 미모+각선미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깡마른 누드 뒤태…"체지방이 다 거덜 나긴 했구나"


▶15기 순자, 얇은 끈마저 아슬아슬해…슬림핏 글래머에 "핫해" 반응 폭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