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맞아? 파격 [화보]
기사입력 : 2025.09.19 오전 9:51
사진 : '싱글즈' 제공

사진 : '싱글즈' 제공


배우 김성령이 '싱글즈' 매거진에서 8개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화보를 공개하며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를 뽐냈다.

김성령은 이번 화보에서 드라마 '상속자들'의 한기애, 영화 '독전'의 오연옥 등 그의 대표작 캐릭터뿐만 아니라, 영화 '서스페리아'의 틸다 스윈튼, '종이의 집'의 도쿄 등 평소 좋아해온 캐릭터를 재현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아이디어는 누구나 낼 수 있지만, 그걸 실제로 구현하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이번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성령은 6년 만의 연극 무대 복귀작인 '로제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연극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채워지지 않는 부분을 채워준다"며, "연습 과정을 통해 작품을 분석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가는 여정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8명의 배우가 한 인물을 연기하는 방식에 대해서는 "나 자신을 버리는 훈련이자 기회로 삼았다"며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배우로서 진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연기 활동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김성령의 행보도 눈길을 끈다. 예능 프로그램 '당일배송 우리집' 촬영 소식과 함께, 오는 10월에는 영화 '낮은 곳으로부터'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의장으로 있는 선한영향력가게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식사를 후원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김성령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진, 넥라인 깊게 파인 드레스에 아찔한 노출…핑크빛 설렘 자극


▶'미녀골퍼' 유현주, 오버핏 속 숨길 수 없는 굴곡진 글래머…일상도 섹시


▶엄정화, 수영복에 압도적 글래머…원조 '써머퀸'다운 해피 스마일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성령 , 화보 ,